결혼하다.


안녕하세요. 지난 11월 20일 일요일에 Hyekyung HwangJongjin이 결혼을 했습니다. 우선 결혼식에 오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저 저희 결혼식에 오셔서 사진을 찍어주신 모든 분들의 포스트를 공유하고 싶지만 개인의 공개 설정으로 인해 몇몇 분들의 포스트만 공유함을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저희는 결혼식 전에 아래와 같은 페이스북 이벤트를 만들어서 진행사항들을 공유했습니다. 관련 포스트들은 아래 이벤트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혼식 전에 웹사이트를 운영했습니다.

혜경&종진, 결혼식에 초대합니다

그리고 친구들이 저희에 대해 적은 포스트들을 몇 가지 공유합니다.



혜경씨와 저는 지난 5년간 연인이자 공동창업자로 지내왔습니다. 저희가 하고 싶은 일을 꾸준히 찾으며 노력하다보니 자연스럽게 현재 코워킹 스페이스 하이브아레나(Hive Arena)를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결혼한 것이 실감이 나질 않습니다. 지난 5년간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 보냈습니다. 하루 중 12시간 이상을 같이 있었으니까요. 때로는 많이 다투기도 했습니다. 저희와 같은 창업자 부부가 조금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와 사업을 하면서 결혼까지 고민하신다는 분들께 미리 조언을 해드리자면 정말 서로에게 양보할 부분이 많습니다. 서로 양보하면서 맞추지 않고서는 정말 어렵습니다.

https://www.facebook.com/100000639374338/posts/1387991207898845/?pnref=story

그리고 소셜미디어를 통해 축하해주신 분들께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또한 한국의 결혼식 문화에 처음으로 참석한 우리 코워커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Thanks for coming our wedding. See you soon!!

Thanks for comming @YaronSumel @kevin_rockwood @ammmir @early_melon @JelanOng

댓글 남기기